문자 보내

다이아몬드와 CBN 산업 도구의 세계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뉴스

전기도금된 다이아몬드휠

회사 뉴스
전기도금된 다이아몬드휠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전기도금된 다이아몬드휠

전기 접착 다이아몬드 바퀴 - 쉐인 Abrasives에 의해 제조 다양한 크기와 스타일에서 제조 될 수 있습니다,표준 및 사용자 정의 두 가지의 특정 형태에 맞게 설계되었으며 주로: 탄화, 세라믹, 탄소, 그래피트, 쿼츠, 루미나, 지구 자석, 유리, 실리콘, 꿀집 복합물, 돌 재료 등브레마르의 정밀 다이아몬드 폼 바퀴는 당신의 정확한 필요에 따라 제조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각 바퀴에 필요한 형태의 쿠폰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표시에 필요한 시간을 제거하는 어댑터에 바퀴 가공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연기를 비교할 때, 서비스 및 쉐인 Abrasives의 superabrasive 제품의 가격, 당신은 우리의 폼 바퀴가 당신이 찾고있는 가치를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전기도금된 다이아몬드휠  0

 

장점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전기도금된 다이아몬드휠  1휠 드레싱이 필요없어
채권 클리어링이 필요없습니다.
전체 양식을 깎는 것을 허용합니다.
통제 된 결합
바퀴의 높은 마모 저항성
땅 작업 조각 프로필의 높은 형태 정확성.
높은 생산성
바퀴 바디는 벗겨지고 교체 할 수 있습니다.
공급된 모든 프로필 밀링 휠에 대한 쿠폰.
전기장장 다이아몬드 도구
쉐인 애브러시브 전기 장착, 단층 다이아몬드 제품은 작은 장착 된 멘드럴에서 48" 지름의 톱 블레이드까지 큰 OD 휠에 이르기까지 모양과 크기로 다양합니다.또한 전철 된 다이아몬드 도구 및 밀링 바퀴 (프로필과 함께 또는 프로필없이) 의 전체 라인이 제공됩니다.쉐인 Abrasives 도구는 당신의 요구 사항을 가장 잘 충족시키기 위해 강철 또는 스테인레스 스틸 빈에 접착하는 전해질 또는 전극 방식에 의해 제조 될 수 있습니다.사용 된 비료에서 사용 된 가시제를 제거하고 새로운 다이아몬드로 교체하는 것은 실용적이면 제공됩니다., 심지어 필요한 경우 정밀 재작업 및 빈 조각의 재공장까지 포함합니다. 또한 단일 계층의 쉐인 Abrasives "ZSA" 제품은 무료 절단, 오래 지속되고 빠른 재고 제거 속도를 제공합니다.
 
절단 곡물의 절단 노출과 절단 입자의 통제 된 분포를 통해 절단 능력과 절단 용도를 최대화합니다.더 좋은 가열 곡물은 결합 매체에 의해 위치에 유지됩니다쉐인 애브러시브는 ZSA 프로세스에서 최신 세대의 금속 분자를 사용합니다.경사 결정은 신중하게 단일 균일 층에 적용되고 정밀 밀린 철 몸체에 결합. 재료를 제거 할 수 있는 능력과 밀링 바퀴의 수명은 사용 된 가시 곡물의 종류뿐만 아니라 설계에도 달려 있습니다. 슈퍼 가시 물질로 밀링은 예외가 아닙니다.CAD 디자인 센터 와 함께, 그리고 CNC 장비 우리는 우리가 당신의 밀링 필요에 대한 올바른 솔루션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전기도금된 다이아몬드휠  2
선술집 시간 : 2023-05-11 08:22:54 >> 뉴스 명부
연락처 세부 사항
ZHENGZHOU SHINE ABRASIVES CO.,LTD

담당자: Mr. Lenny Li

전화 번호: 15003895611

팩스: 86-371-67129055

회사에 직접 문의 보내기